1.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구매시, 구매자 메모란에 '세금계산서 발행요망' 등의 문구를 기재해 주십시요.
2. 구매 후 저희 FAX(031-855-5914)로 사업자 등록증과 전자세금 계산서를 발급 받을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팩스 발송시 사업자 등록증에 기재해서 팩스를 보내주십시요.
- 사업자 등록증을 FAX등으로 보내실때 어떠한 구매자를 있도록 사업자 등록증 하단이나 여백에
구매자 정보를 꼭 '홍길동' 주문건 (세금계산서 요청)등으로 간단한 메모도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팩스로 사업자 등록증만 보내실 경우 어떤 주문자에 대한 어떤 주문건 판단이 어렵습니다.
사업자명과 실제 주문자가 다른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꼭 기재해 주세요~)
3. 세금계산서는 무통장(온라인송금)입금에 대해 발행 가능하며, 카드결재건의 경우 계산서 2중 발부가 되므로
신용카드결제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신용카드 (전표)영수증을 지출증빙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상품 발송 당일 매출 기준으로 세금계산서 발급이 됨을 안내 드리며, 세금계산서 발급일은 상품 발송 후 1일~2일 사이입니다.
5. 국세청 방침에 따라 계산서 전송이 발급 즉시로 변경되어 기존처럼 정보변경 사항 발생 시 발급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정보 변경(대표자, 주소, 이메일, 업태, 업종 등)사항은 발급요청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