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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오늘 주문해서 내일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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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피엑스는 점심 12시 이전에 주문/입금이 확인되면 특이사항(주문제작상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오후에 출고처리가 진행됩니다. 주문/제작 상품이거나 입점 제품 일부 수입관련 제품 일시품절 제품들은 당일 발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일 발송이 된다고 반드시 익일 배송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해당 지역 택배사의 자체 사정이나 지역물량 지역사정에 의해 하루정도 더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 자사 결제가 아닌 제휴 (네이버페이) 결제의 경우 마감 전 결제를 하셔도 당일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일 출고 확인을 원하시면 오전 12시 이전에 주문서 작성후 입금까지(카드결재)완료를 하시고 넷피엑스 고객센터에 발송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발송 후 배송송장번호를 이용하여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배송 추적을 하시면 더욱 원활히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주말이나 공휴일은 1~2일 정도 더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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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퀵서비스로 오늘 물건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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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 경기 지역의 경우 퀵으로 당일 발송이 가능합니다. - 단, 오전중에 주문과 퀵요청을 해 주셔야 퀵 발송이 용이합니다.
- 오후 주문건이나 저희 업무가 다수 발생하는 날의 경우 퀵 요청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 메모란에 퀵요청이라고 적으시면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건과 동일하게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전화주시어 퀵배송이 가능한 상품인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퀵서비스 배송시 배송료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 퀵서비스는 직접 섭외해 주셔도 가능합니다. 퀵발송 가능 확인후 섭외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금은 퀵회사에 따라 지역별, 물건부피, 무게등에 따라 달라지니 유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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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비회원 주문시 배송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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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회원 네이버페이 주문의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조회는 저희 넷피엑스에서 배송완료 메세지나 이메일을 수신하신 이후에 배송추적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문자나 이메일 수신 직후에는 배송추적이 간혹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실출고시 시간차에 의한
부분이며 이 경우 조금 더 시간이 경과된 후 배송추적을 하시거나 전화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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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수령시 택배 기사가 요금을 요구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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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넷피엑스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모두 무료배송됩니다.
택배기사가 배송료를 요구 할 경우 CJ택배 1588-5353 으로 고객 클레임을 접수하시거나,
저희 고객센터로 내용 접수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넷피엑스 고객센터 : 02-1661-5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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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주문한 상품의 실수령 이전, 배송완료 표기가 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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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저희 사이트상의 배송현황의 '배송완료' 는 저희 넷피엑스에서 고객님께 상품을 출고한 시점을 알려드리는것입니다.
- 이후의 배송은 택배 송장번호를 이용해 배송추적을 하시면 출고된 제품의 이동상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배송완료' 메세지를 받으셨다면, 통상 익일~2일 후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택배사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으나 보통의 경우는 수령자 부재시나 기타 배송이 원활하지 않은경우
택배기사가 다시 지점으로 물건을 싣고 들어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배송추적에는 1차 배송완료. 2차 배송완료등으로 처리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택배사에서 해당배송건에 문제가 있을경우 배송추적이 전산에 등록되도록 처리하는 규칙에
의함이며 3번의 배송과정까지 수령자 부재나 전달 불가시 반송처리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예외적으로 출고 후 배송완료까지의 기간이 상대적으로 증가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설이나 추석, 크리스마스등의 택배물량이 특별히 증가하는 시기의 배송건
- 특정지역 (군부대나 도서지역, 배송이 원할하지 않은 특정지역)
- 배송간 오배송, 상품의 배송중 택배기사의 분실등의 상황 발생시
(분실건이 발생한 경우 CJ택배 1588-5353 콜센터로 분실처리를 접수하기고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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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배송중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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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배송지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지를 변경하시려면 발송처리 이전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포장시간과 실제 출고 시간의 차이로 인해서 간혹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 ex)고객 주문후 실제 출고는 되었으나 출고 전산처리 작업과의 시간차이로 인함
이 경우 출고 이후는 CJ택배 1588-5353 콜센터로 연락하시어 수령자임을 상담원에게 확인 후
'착지변경요청' 을 접수하시면 됩니다. 배송지 기재 오류에 따른 반송, 분실, 기타 문제 발생시 고객분의 과실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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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주문한 상품 수령이후 - 오배송/환불/기타 요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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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청내용 발생시 '1:1 상담문의'를 이용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기타 Q&A 게시판이나
유선상으로 주문자 성함등의 주문관련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해서 조치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1. 먼저 로그인하신 후
2. 고객센터를 클릭하시고
3. 오배송관련의 내용이나 참고내용을 한번 확인해주시고
4.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주문번호가 있는 주문건은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건에 대한 제품이 항목별 표기되며 문제가 된 상품을 체크해 주십시요
6. 질문유형에서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선택해 주십시요.
- 주문서가 없는 구매건이나 특별한 경우 바로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진행하셔도 됩니다.
- 여러건의 주문제품중 특정상품의 오배송시 항목체크를 꼭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수의 제품건에 다수의 반품/교환/환불과 관련된 복합적인 질문은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개별 제품에 대한
문의만 가능한점 참고해 주십시요 (복수 체크가 불가능합니다)
7. 확인을 누르시면 글이 등록처리되며 이후 담당자에 의한 답변(혹는 전화를 드리는)조치가 진행됩니다.
- 진행과정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1~2일이내 답변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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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배송조회를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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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조회를 하시려면 회원의 경우에는 로그인 하시고
넷피엑스 상단 메뉴의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고 주문 내역 페이지에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네이버페이 구매경우에는 네이버에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조회는 저희 넷피엑스에서 배송완료 메세지나 이메일을 수신하신 이후에 배송추적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문자나 이메일 수신 직후에는 배송추적이 간혹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실출고시 시간차에 의한
부분이며 이 경우 조금 더 시간이 경과된 후 배송추적을 하시거나 전화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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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배송료와 배송기간을 알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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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방법
- 주문하신 제품은 CJ택배 및 협력사의 지정 택배사를 통해 발송되며, 지정된 택배사 이외 우체국 및 타택배로는 발송해드리지 않습니다.
- 제품 발송 후 택배사 및 송장번호를 카톡 또는 SMS로 알려드립니다.
▶ 배송료
- 넷피엑스는 전 상품 무료배송입니다.
- 브랜드 및 제품에 따라 출고지가 다를 수 있으며, 배송기간 또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배송 기간
- 배송은 결제일 다음날부터 1~5일 가량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단, 제품 및 상황에 따라 배송 일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협력사 및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획전 등 주문 수집 상황에 따라 배송마감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및 일부 지역은 배송까지 1~3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배송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상품상세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페이 경우 주문수집 시간차로 당일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입금확인
- 넷피엑스는 주문 및 결제 후 결제시스템을 통해 자동 입금확인 처리가 진행됩니다.
- 만약 결제 후 30분 이상 처리가 지연될 경우, 넷피엑스 행복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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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교환] 배송 이전, 요청사항 (사이즈, 색상 변경 등)발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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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서 작성이후 (카드결재 혹은 입금을 하신 이후) 해당 주문건은 포장작업 상태가 진행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포장완료 -> 출고처리 -> 출고완료 알림까지의 실제시간차 발생으로
사이트상에서는 출고(배송완료)표기가 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실제 제품의 출고전 제품변경
사이즈 교환등은 불가능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이 경우 최대한 빠르게 포장작업이 완료되기 이전에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02-1661-5915 로 알려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 업무시간 이후 야간 주문건등은 1:1문의등을 통해 알려주시고 익일 오전까지 답변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출고전 유선으로 저희가 인지할수 있도록 (출고되지 않도록) 알려주십시요.
* 배송과정중 사이즈. 색상변경등의 처리는 100% 가능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문시 본인의
주문건에 대한 최종확인과 신중한 주문이 이러한 불편을 막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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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넷피엑스 배송 구분 (넷피엑스, 협력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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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피엑스 주문상품에 대한 배송구분 안내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크게 두가지로 구분됩니다.
1. 넷피엑스 배송 : 넷피엑스 본사에서 직접 출고 되는 상품 2. 협력업체 배송 : 각 업체에서 출고되는 상품
주문시 그룹이 다른 경우 아래와 같이 그룹별로 구분됩니다.
그룹이 다른 경우 각각의 출고지가 다릅니다.
각 그룹별로 택배사 및 배송기간이 다를 수 있어 고객님께서 받으시는 제품일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 및 배송 확인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넷피엑스 고객센터에 글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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